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01월 23일 띠별 운세 정리
본문 바로가기
2023년 띠별 매일 운세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01월 23일 띠별 운세 정리

by Just 1 minute 2023. 1. 22.
반응형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계묘년 01월 23일 띠별 생년별 운세

 

 

01월 23일 쥐띠 운세

어떠한 일을 성공직전까지 이룰 수 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음을 명심해라. 적극적인 행동력과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면 괜찮지만 마지막에 소홀히 하면 이루지 못한다. 정상을 앞에 두고 쉬지 말아야 한다. 

 

 

 

48년생: 인생무상을 느낀다. 덧없이 보여도 인생의 한 부분이다.

60년생: 분주한 가운데 많이 움직일수록 몸은 피곤하지만 저녁 무렵에는 만족을 느끼게 된다.

72년생: 아랫사람을 조심하는 게 좋다. 미련을 버리는 게 좋다.

84년생: 몸과 마음이 청결하지 못하면 이루지 못한다. 집중하고 노력해라.

96년생: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01월 23일 호랑이띠 운세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이 불편하지만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뜻밖의 기회로 상황이 반전되어 손실을 만회할 기회가 온다. 차분하게 상황을 지켜보면 좋은 소식이 들린다.

 

 

 

50년생: 중요한 일은 가족과 하는 게 좋다. 잘못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자신에게 있다.

62년생: 혼자만 힘들 필요가 없다. 공존의 마음이 중요하다.

74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나 소득이 없다. 하지만 훗날 노력한 보상이 있다.

86년생: 부모님과 대화를 하는 게 좋다. 작은 오해를 풀어야 좋다.

98년생: 경쟁자와 뜻을 합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이 기회에 화합을 도모하는 것이 좋다.

 

 

 

01월 23일 용띠 운세

새로운 사업구상도 좋지만 실천에 옮기지 못한 사업아이템을 다시 생각하는 것도 좋다. 오늘의 이성교제는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다.

 

 

52년생: 태만은 살아있는 무덤이다. 무덤옆에서 놀지 않는 게 좋다.

64년생: 운세가 상승하고 있으니 하는 일을 끝까지 추진해라.

76년생: 새로운 일거리와 제인이 많이 들어온다. 무턱대고 받아들이는 건 좋지 않다.

88년생: 당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는 게 정답이다.

00년생: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게 된다. 당당한 모습으로 조건을 제시하는 게 좋다. 

 

 

 

01월 23일 말띠 운세

생각지 못한 뜻밖의 인연이 있을 수 있다. 그 사람은 당신에게 악연이 될 수도,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의 행동에 달려있다. 오늘은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게 좋다. 나의 것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한다.

 

 

54년생: 다시금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 하루다.

66년생: 차일피일 연락을 미뤘던 사람에게 연락을 취해라. 좋은 소식이 생긴다.

78년생: 오래된 지인을 만나게 되는 하루다. 예전의 추억들을 다시 이야기할 수 있다.

90년생: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재운이 따르는 하루가 된다.

02년생: 부담스러운 선물을 받게 될 수 있다. 주는 이의 성의도 좋지만 마음만 받는 게 좋다. 

 

 

 

01월 23일 원숭이띠 운세

만나는 사람에게 지나친 겸손을 보인다면 주위사람들에게 오히려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상대가 권하면 바로 응답하는 것이 좋다. 어려운 난관에 부딪혀도 쉬지 않고 행동해라. 꾸준히 인내하는 마음으로 지켜라.

 

 

 

56년생: 지는 게 이기는 것이다. 상대의 말이 맞다.

68년생: 오늘은 대가를 바라지 않고 봉사하는 날이다. 이후에 보답을 받는다.

80년생: 많은 사람을 만나지만 상황이 유리하지는 않다. 모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니 잘 챙기는 게 좋다.

92년생: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좋다. 

04년생: 있을 때 잘하라는 얘기가 남의 얘기가 아니다. 

 

 

01월 23일 개띠 운세

지나간 일들을 뒤돌아보며 잘못은 반성하고 좋은 일은 미래의 도약의 기회로 삼는 것이 좋다. 천천히 미래를 설계하는 것도 좋다. 오늘은 찬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46년생: 타인의 실수로 당신까지 힘들어질 수 있는 날이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도록.

58년생: 오늘은 늦은 저녁외출을 삼가고 집에 있는 게 좋다.

70년생: 동업자와 관계가 회복되니 지금의 손해를 감수하는 게 미래에 좋다.

82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 미루는 것이 좋다. 오늘은 먼 길을 다니기에 좋지 않다.

94년생: 피곤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반드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01월 23일 소띠 운세

 

빠른 성과를 원하다가 실패할 가능성이 생긴다. 무엇이든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좋다. 오늘은 건강에 관심을 갖고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다면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

 

 

49년생: 경쟁력 있다고 생각한 분야에서 오히려 힘들어질 수 있지만 오늘 단 하루뿐이다. 

61년생: 무리하게 대가를 치른 듯이 온몸이 아플 수 있다.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다. 

73년생: 오늘은 투자운이 좋지 않다. 시간을 갖고 지켜보는 것이 좋다.

85년생: 충동구매를 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계획성 있어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97년생: 모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안한 마음으로 내일을 준비하자. 

 

 

 

01월 23일 토끼띠 운세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좋은 호재로 작용하고 있으니 이득을 얻을 기회가 생긴다. 그동안의 노력에 보답을 받는 날이다. 작은 노력으로 큰 결실을 얻게 된다.

 

 

51년생: 고집을 부릴 필요가 없다. 제물관리에 다시 한번 점검이 필요하다. 

63년생: 좋은 소식이 들린다. 뜻밖의 손님이 그동안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준다.

75년생: 슬픔과 기쁨이 동시에 일어난다. 감당해야 한다.

87년생: 조급함을 떨치면 성공적인 하루다. 가급적 이성과는 가까이하지 않는 것이 좋다.

99년생: 편안하고 고요한 하루다.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좋다.

 

 

 

01월 23일 뱀띠 운세

당신이 칭찬받는 일이 생긴다. 매력적인 당신의 모습에 사람들이 모여든다. 약간의 행동조심이 필요하다.

 

 

 

53년생: 마음은 즐거우나 몸은 무겁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행운을 놓치지 말라. 수입이 많아질 것이다.

77년생: 친구와 꼭 만나야 한다면 저녁은 피하는 것이 좋다.

89년생: 남의 조언을 듣는 거 보단 오늘은 소신껏 행동하는 것이 좋다.

01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하고 받아들이는 자세가 좋다.

 

 

01월 23일 양띠 운세

갑자기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 미래의 갈림길에서 한 방향을 선택하게 되는 하루다. 남을 위하는 길이 나를 위한 길이기도 하다.

 

 

55년생: 오늘만큼은 자신감을 갖고 강하게 밀어붙여야 한다. 

67년생: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녀봤자 얻을 것이 없는 하루다. 침착하게 처신하도록

79년생: 사사로운 일로 인해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다. 

91년생: 부자의 미덕은 검소이다. 거지의 미덕은 인내이다. 누구나 미덕은 쌓을 수 있다.

03년생: 연인이 서운해 할 수 있다. 자신의 사랑을 지켜내야 한다.

 

 

01월 23일 닭띠 운세

솔직함이 필요한 하루다.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생기면 책임을 져야 한다. 득 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세상에 완벽한 건 없다.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45년생: 당신의 친구가 야채를 들고 있다면 친구에게 고기를 선물해라.

57년생: 오늘은 자신이 없다면 내려놔야 한다.

69년생: 구직, 구인으로 힘든 하루가 된다. 극단적인 선택은 피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어떤 행동으로 인해 시비가 뒤 바뀔 수 있다. 

93년생: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진심으로 상대방을 대해야 한다.

 

 

 

01월 23일 돼지띠 운세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과는 멀리하는 것이 좋다. 이미 예정된 지출이 있으니 흔쾌히 지불하는 것이 좋다. 성장을 원하면 어느 정도의 지출은 감수해야 한다.

 

 

47년생: 친구의 뒤를 따르거나 이끌지 마라. 옆에서 같이 걷는 것이 우정이다.

59년생: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회식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일찍 귀가해 쉬는 게 필요하다.

71년생: 때론 가난한 용기가 정복자의 마음도 움직인다. 자고로 용기란 실천이다. 

83년생: 모르고 덤비는 것은 무모함이다. 두려움을 알면서 덤비는 것이 용기이다.

95년생: 오늘 하루는 독서를 하면서 쉬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